규슈 지역의 서쪽 끝에 위치한 히라도.북동~남서 32km의 암석 해안이 많은 섬입니다. |
대략 표고 200m남짓에 펼쳐진 약30ha의 나가사키현을 대표하는 초원입니다.정상에서 바라보는 파노라마는 절경이며,멀리는 이키 섬,쓰시마 섬까지도 바라볼수 있습니다.눈 아래로는 후루에 만,고후지,이키쓰키 섬,오시마섬과 사이카이 국립공원 제일의 경관이 펼쳐집니다
히라도 철쭉은 꽃모양,색깔 등 그 변화가 다채로와 철쭉 종류에서도 화려하고 우아한 품종으로서 전국에 식재되고 있습니다.규슈에서 유일한 곤충공원
표고 347m,고기 안산암으로 된 산으로산 정상이 예리하게 솟아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본의 해수욕장 88선에도 선정된 백사장이 약1km나 펼쳐져 있으며 멀리서도많은 사람들이 찾아옵니다.
천연수가 솟아나며,방갈로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최고 입니다.
바다와 산 양쪽의 자연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카이 국립공원에 위치한 캠프장으로 멀리 수평선으로 지는 석양을 바라보실 수 있습니다.
나무 둘레가 2.2m.높이가 15m의 거대 한 백목련으로 하늘 가득 펼쳐지는 흰 꽃이 인상적입니다.
일찍이 일본의 들판 풍경이었던 밭,개울등의 동산 모습을 재현,곤충 등의 생물을 자연 그대로 관찰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0950-57-3348(영업)9:00~17:00
(쉬는 날)월요일,12/29~1/3
(요금)입관료400엔 (주차장)있음
스포츠 시설과 필드 경기시석이 갖추어져 있으며 전장 52m의 롤러 미끄럼틀도 대인기입니다.
80m정도의 잘린듯 서있는 오바에절벽위에 있는 아이보리 빛의 무인등대.전망소도 설치되어 있어 시야 한 가득 수평선이 펼쳐지는 경치를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다치우라에서 시오다와라를 잇는 도로의 애칭. 동지냐해로 지는 석양을 바라보면서 드라이브를 즐길실 수 있습니다.
여러개의 기둥이 서 있는 듯한 기암.
남북으로 500m,높이 약200m규몰를 자랑하며 현해탄의 파도가 깍아낸 장대한 조각이라고도 불립닌다.
푸른 바다와 계단식 논의 푸르름이 어울려 눈부신 경치를 만들고 있습니다.
사계절 마다 서로 다른 표정을 연출합니다.
도시마 섬의 동쪽 끝에 위치하며,초원에는 캠프장도 있어 장대한 경치를 바라보실수 있습니다.
풍력발전 히라도시 각지에 건설된 거대한 풍차는 해협에서 불어오는 풍부한 바람을 통해 전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